Top Stories:
보도자료

전북 익산서 일가족 4명 숨진 채 발견…“범죄 정황 없고 유서 발견 안 돼”

Summary

경찰. 한겨레 자료사진 전북 익산의 한 아파트에서 일가족 4명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경위 파악에 나섰다. 전북경찰청은 13일 “이날 낮 12시50분께 익산시 팔봉동의 한 아파트...

경찰. 한겨레 자료사진

전북 익산의 한 아파트에서 일가족 4명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경위 파악에 나섰다.

전북경찰청은 13일 “이날 낮 12시50분께 익산시 팔봉동의 한 아파트에서 40대 부부와 10대 아들, 딸이 각각 숨진 채 발견됐다”고 밝혔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직장 동료와 연락이 되지 않는다”는 신고를 접수하고 현장에 출동해 이들 가족을 발견했다. 경찰은 외부 침입 흔적이 없는 점으로 미뤄 강력범죄 가능성은 낮은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집 안에서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다. 여러 가능성을 열어 두고 부검 등을 통해 정확한 사망 원인 등을 밝힐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임근 기자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 자살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