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보도자료

6.3㎝ 눈 내린 호남고속도로서 10중 추돌…1명 심정지

Summary

20일 오후 전북 정읍시 호남고속도로 하행선에서 10중 추돌사고가 발생했다. 전북소방본부 제공 20일 오후 2시8분쯤 전북 정읍시 호남고속도로 하행선(전남 순천 방향) 117㎞ 지...

20일 오후 전북 정읍시 호남고속도로 하행선에서 10중 추돌사고가 발생했다. 전북소방본부 제공

20일 오후 2시8분쯤 전북 정읍시 호남고속도로 하행선(전남 순천 방향) 117㎞ 지점에서 1t 트럭과 고속버스 등 차량 10대가 잇따라 부딪혔다.

전북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이날 고속도로를 달리던 고속버스가 앞에 있던 1t 트럭을 뒤에서 들이받았고 버스를 뒤따라오던 차량 8대가 연쇄적으로 추돌했다. 이 사고로 50대 트럭 운전자가 심정지 상태로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고, 70대 고속버스 승객이 다쳐 치료를 받고 있다. 사고가 발생한 정읍지역에는 이날 오후 2시까지 6.3㎝의 눈이 내렸다.

경찰은 현장을 통제하고 차량 블랙박스 영상과 운전자 등을 통해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박임근 기자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