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보도자료

오산역에 한 달 먼저 찾아온 크리스마스…매주 ‘마켓’ 운영

Summary

지난 24일 경기도 오산시 오산역 광장에서 ‘제1회 크리스마스 마켓’ 행사 시작을 알리는 불꽃 축제가 열렸다. 오산시 제공 경기도 오산시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오산역 광장 일대...

지난 24일 경기도 오산시 오산역 광장에서 ‘제1회 크리스마스 마켓’ 행사 시작을 알리는 불꽃 축제가 열렸다. 오산시 제공

경기도 오산시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오산역 광장 일대에서 한 달간 ‘제1회 크리스마스 마켓’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에 시는 크리스마스이브를 한 달 앞둔 지난 24일 오산역 광장에 설치한 크리스마스 대형 트리와 루체비스타 점등을 시작으로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

행사 기간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산역 광장과 아름다로 원동 상점가 일대에서 △유럽형 크리스마스 마켓 부스 △체험형 프리마켓 부스 △먹거리 부스 등이 운영된다.

먹거리 부스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9시, 프리마켓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6시까지 운영된다. 이 밖에도 행사 기간 다채로운 공연과 상인들의 감사행사 등도 마련된다.

이정하 기자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