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보도자료

영동 캠핑장 가족 3명 숨진 채 발견…“일산화탄소 중독 추정”

Summary

클립아트코리아 충북 영동군의 한 캠핑장에서 가족 3명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2일 경찰과 소방당국의 설명을 종합하면, 이날 낮 12시29분께 충북 영동군 황간면...

클립아트코리아

충북 영동군의 한 캠핑장에서 가족 3명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2일 경찰과 소방당국의 설명을 종합하면, 이날 낮 12시29분께 충북 영동군 황간면의 한 캠핑장 텐트 안에서 ㄱ(63)씨와 그의 부인 ㄴ(58)씨, 손자 ㄷ(5)군이 숨진 채 발견됐다. “퇴실 시간이 지났는데도 아무 소식이 없어 가보니 텐트 안에 사람들이 쓰러져 있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119구급대원들이 텐트 안에 있는 이들을 발견했다. 텐트 안에는 화로대에 숯불을 피운 흔적이 있었고, 현장에서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다. 이들은 전날 서울에서 이곳에 놀러 왔다가 변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이들이 일산화탄소 중독으로 숨졌을 가능성 등을 염두에 두고 정확한 사망 원인을 조사 중”이라고 말했다.

최예린 기자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