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8일 알림
Summary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7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이복현 금융감독원장 초청 중소기업인 간담회’를 열었다. 이복현 원장, 이재근 케이비국민은행장, 김성태 아이...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7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이복현 금융감독원장 초청 중소기업인 간담회’를 열었다. 이복현 원장, 이재근 케이비국민은행장, 김성태 아이비케이기업은행장 등이 참석해 예대금리차 개선, 중소기업 상생금융지수 도입을 통한 은행 상생문화 조성 등을 논의했다. ◇ 경기대는 7일 경기대 하이앤드 홀에서 개교 77주년 기념식을 열었다. 이윤규 총장과 박정호 경기학원 이사장, 김준혁 국회의원, 현근택 수원시 부시장 등이 참석했다. ◇ 중소벤처기업부는 8일부터 새달 13일까지 중소기업의 발전과 육성에 기여한 공로자를 발굴·포상하는 ‘2025년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 신청을 받는다. 포상 부문은 모범중소기업인·모범근로자·중소기업 육성공로자·지원우수단체 4개다. 누리집(mss.go.kr) 참고. ◇ 산업통상자원부는 7일 한국경제인협회 컨퍼런스센터에서 제48회 국가생산성 대회를 열었다. 국가생산성대회는 매년 산업 현장에서 생산성 혁신을 통해 국가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기업·법인 및 단체와 유공자를 발굴해 포상하는 행사다. ◇ 고용노동부와 교육부는 7일 충북 청주 한국전기공사협회에서 노동부 산업별 인적자원개발위원회와 교육부 시도교육청 간 매칭데이를 열었다. 기관별 역할과 요구를 공유하고, 직업교육의 질 제고를 위한 협업 강화방안 등을 논의했다. ◇ 서울시 남산골한옥마을은 14일부터 새달 22일까지 2024 남산골 하우스뮤지엄 ‘백야' 전시를 연다. 김선희, 손상우, 양지윤 등 3인의 작가가 전통 재료인 한지를 현대적으로 해석·활용해 만든 작품들을 선보인다. 무료 관람. 문의 (02)6358-5533. ◇ 한국가스공사는 7일 한국장학재단 본사에서 ‘LnG(Leading&Growing) 장학생 장학 증서 수여식'을 열고 대학생 160명에게 총 3억2천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가스공사는 지난 2013년부터 1500여명에게 약 33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