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보도자료

세종시 목욕탕서 여성 3명 사상…감전사 추정

Summary

세종경찰청. 세종경찰청 제공 목욕하던 여성들이 감전으로 추정되는 사고를 당해 2명이 숨지고 1명이 중상을 입어 치료받고 있으나 생명이 위독하다. 24일 새벽 5시37분께 세종시 조...

세종경찰청. 세종경찰청 제공
목욕하던 여성들이 감전으로 추정되는 사고를 당해 2명이 숨지고 1명이 중상을 입어 치료받고 있으나 생명이 위독하다.

24일 새벽 5시37분께 세종시 조치원읍 ㄱ목욕탕 지하1층 여탕에서 70대 여성 3명이 갑자기 비명을 지르며 의식을 잃는 것을 또 다른 입욕객이 보고 목욕탕 관계자에게 알렸다. 경찰은 “이 입욕객이 ‘목욕을 하는데 나는 머리를 감고 있었고 3분은 탕 안에 있었다. 갑자기 비명이 들려 보니 3명이 물에 떠 있었고 의식이 없었다’는 취지로 진술했다”고 전했다.

세종북부경찰서는 이들이 감전됐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고 수사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소지품 등을 통해 이들이 ㅂ씨, ㅅ씨, ㅇ씨인 것으로 밝혀냈으나 목욕 중에 변을 당해 가족이 확인을 거쳐야 정확한 신원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송인걸 기자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