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보도자료

10대 여성 연쇄 폭행한 고교생 영장 신청

Summary

한겨레 자료사진 상가 여자 화장실과 아파트 엘리베이터 등에서 10대 여성을 3차례 잇따라 폭행한 10대 고등학생에 대해 경찰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수원 서부경찰서는 8일 강도, ...

한겨레 자료사진
상가 여자 화장실과 아파트 엘리베이터 등에서 10대 여성을 3차례 잇따라 폭행한 10대 고등학생에 대해 경찰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수원 서부경찰서는 8일 강도, 폭행 등 혐의로 ㄱ(16)군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ㄱ군은 지난 5일 밤 9시50분께 화성시에 있는 상가 여자 화장실에서 10대 여성 ㄴ양의 목을 조르는 등 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ㄱ군은 6일에도 밤 9시5분과 밤 9시50분께 수원시에 있는 아파트 두 곳에서 ㄷ양과 ㄹ양을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ㄹ양은 ㄱ군의 범행으로 의식을 잃기도 했다. 당시 ㄱ군은 기절한 ㄹ양의 휴대전화를 빼앗아 달아났다.

경찰은 7일 낮 12시30분께 수원역 인근 피시방에서 ㄱ군을 긴급체포했다. 경찰은 ㄱ군의 범행 동기 등을 수사할 계획이다.

이승욱 기자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