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정치

김기현, 강서구청장 보선 참패에도 “총선 압승에 큰 힘 될 것”

Summary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가 강서구청장 보궐선거를 하루 앞둔 10일 오후 서울 강서구 발산역 앞 광장에서 열린 김태우 후보 파이널 유세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연합뉴스 김기현 국민의...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가 강서구청장 보궐선거를 하루 앞둔 10일 오후 서울 강서구 발산역 앞 광장에서 열린 김태우 후보 파이널 유세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연합뉴스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는 11일 서울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참패에 “어려운 험지였기에 선거운동을 하기가 더더욱 힘들었을 터인데도 이에 굴하지 않고 열정을 쏟아주신 것이기에 그 의미가 더욱 컸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김태우 국민의힘 후보가 진교훈 더불어민주당 후보에게 큰 격차로 패배한 것이 확실시된 밤 10시46분께 당 소속 의원들이 모여있는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 “의원님 여러분의 헌신적 지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렇게 썼다.

김 대표는 이어 “전례 없는 참여와 선거운동이 강서구에 모였다”며 “그 뜨거운 애당심이 우리 당의 내년 총선 압승과 여러 의원님들의 정운(政運)에 큰 힘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 고맙습니다^^”라고 적었다.

다음은 김기현 대표의 글 전문.

의원님 여러분.

당대표 김기현입니다.

이 단톡방에서 보여주신 의원님 여러분들의 헌신적 지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어려운 험지였기에 선거운동을 하기가 더더욱 힘들었을 터인데도

이에 굴하지 않고 열정을 쏟아 주신 것이기에 그 의미가 더욱 컸다고 생각합니다.

전례 없는 참여와 선거운동이 강서구에 모였습니다.

그 뜨거운 애당심이 우리 당의 내년 총선 압승과 여러 의원님들의 政運에 큰 힘이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고맙습니다^^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