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경제

서울과기대, 가을 음악회 ‘PROMENADE: 가치 있는 동행을 위한 가을날의 음악 산책’ 개최

Summary

□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김동환, 이하 서울과기대)가 개교 114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10월 30일, ‘PROMENADE: 가치 있는 동행을 위한 가을날의 음악 산책(이하 프롬나...

□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김동환, 이하 서울과기대)가 개교 114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10월 30일, ‘PROMENADE: 가치 있는 동행을 위한 가을날의 음악 산책(이하 프롬나드)’을 개최한다.
□ 대학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성장을 기원하고, 구성원들의 화합 및 소통의 장을 열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음악회는 서울과기대 100주년 기념관 1층 대강당에서 열린다.
□ 이번 음악회는 최기환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으며, 클래식과 크로스오버 장르를 담은 품격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 오후 7시 30분에 시작되는 음악회는 오케스트라 디 오리지널(지휘 아드리엘 김)의 연주를 시작으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팬텀싱어 시즌 3에서 우승한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 등이 무대를 꾸민다.
□ 김동환 총장은 “가을 음악회 ‘프롬나드’가 참석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깊은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서울과기대의 미래를 위한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서울과학기술대학교<이 기사는 대학이 제공한 정보기사로, 한겨레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면책 조항: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